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50ml 내돈내산 후기 - 구매 가격 성분 효능 효과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50ml 내돈내산 후기 - 구매 가격 성분 효능 효과

최근에 제가 온라인 광고를 보고 스킨로션 트러블케어 5종 세트를 샀습니다. 이 글은 제가 5종세트안에 들어있던 센텔루션 시카크림을 일주일 정도를 매일 사용하며 후기를 남기는 글입니다. 5종 세트를 사면 자몽 바디워시를 하나 줍니다. 그리고 나머지 제품들을 살펴보면 엄청 많습니다. 추선 바다 패드라는 토너 패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피부미의 센텔루션 시카크림도 들어있습니다. 오늘은 이 시카크림을 주인공으로 해서 리뷰를 들려드릴것입니다. 제가 직접 내돈내산으로 경험한 후기를 전달해드리는 것이고 광고 글은 아닙니다. 편하게 읽어주세요.

피부미-센텔루션-시카크림


구매동기와 가격


센텔루션 시카크림은 제가 인스타 광고를 통해 보게되었습니다. 요즘 마스크를 매일같이 사용하고 다니잖아요. 그래서 턱이랑 스트레스를 받으면 눈썹쪽에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얼굴에 보면 트러블 난 자국 때문에 요즘 여간 스트레스 받는게 아닙니다. 이렇게 트러블이 자꾸 나서, 이제 트러블을 가라 앉힐 마법의 크림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2주일정도 사용을 하면 트러블이 가라앉는다고 해서, 이것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 제품의 1개 가격이 16,900원이고, 2개를 구매하면 29,9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행사를 하고 있길래 우선 제가 시험삼아서 광고를 보고 정말 좋다고 하니까 구매를 했습니다. 제 트러블이 가라앉을 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서 이 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얼른 이 제품에 대한 개봉과 리뷰를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텔루션-시카크림


개봉 후 제형확인


저는 50ml의 크림을 구매했어요. 박스를 모시면 파란색화 하얀색의 디자인입니다. 열어보면 약간 연고 처럼 생겼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스티커가 입구에 붙여져있습니다. 이 스티커를 떼어서 개봉을 해보면 흰색 제형이 입구부터 보입니다. 조금 짜보면 확실히 묽은 느낌의 흰색크림 제형입니다.

한 번 손등에 짜보겠습니다. 손등에 짜보면 이렇게 흰색의 제형이 어떤 느낌인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손등에 짜고, 이제 한 번 롤링해서 문질러 보겠습니다. 롤링을 하면 굉장히 부드럽게 됩니다. 굉장히 부드럽게 발림성이 좋습니다. 크림인데 무거운 느낌은 안납니다. 약간 연고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입니다. 이것을 얼굴에 한 번 제가 발라보았습니다.

센텔루션-시카크림-제형


냄새와 발림성


씻고 나와서 얼굴에 바로 발라보았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저의 피부상태늘 보자면, 눈 쪽과 입가 주위가 마스크를 껴서 그런지 굉장히 피부트러블이 많이 나 있습니다. 그래서 센텔루션 시카크림을 한 번 발라보았습니다. 우선, 열어주시고 손에 소량을 짜냅니다. 그리고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올려서 펴발라 주세요.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셔도 좋습니다. 


우선 바를 때 냄새가 약간 허브냄새가 납니다. 약간 시원한 향이면서도, 자연적인 냄새가 나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일단 발림성 같은 경우에는 제형에 따라서 다르잖아요. 크림을 한 번 보면 크림 제형 자체가 굉장히 무겁지 않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부드럽게 펴발라지고, 좀 가벼운 제질이다보니까 흡수는 엄청 빠르게 되는건 아니지만, 약간 평균적으로 흡수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몇번 문지르니까 금방 흡수가 되는 것 같기는 합니다.

시카크림-냄새


사용감


엄청 윤기가 있는 것은 아니고, 딱 그냥 발랐을 때 촉촉한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저같은 경우에는 엄청 얼굴이 건조하다보니까, 센텔루션 시카크림만 바르다보면 좀 건조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이 점도 참고해주세요! 발라보니까 굉장히 흡수는 잘된것 같습니다. 크림을 바른지 1분에서 2분정도를 넘어가면 완전히 흡수가 됩니다. 솔직히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만 발랐을 때, 좀 건조한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뭘 발라야 할 것 같았습니다. 지성이신 분들은 시카크림 1개만 발라도 좋겠지만, 저처럼 악건성이신 분들은 추가적으로 뭘 더 바르시는것 추천합니다.

우선 제의 첫 느낌의 겨우는, 순하고 따갑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트러블 난 곳이 전혀 자극이 되지 않았고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냄새도 나쁘지않고, 일단 시간 지나면서 약간 건조한 느낌이 나긴 납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이걸 바르기 전에 스킨을 충분이 많이 바르도록 했습니다. 이것을 바르고 나서 제 피부의 상태가 어떻게 변하는지 일주일 정도 써보았습니다.

센텔루션시카크림-사용
눈썹쪽 트러블에 직접 발라보았어요


피부변화


일주일 동안,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을 사용해 본 솔직 후기를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느꼈 이 크림의 느낌은, 바를 때는 굉장히 흡수력이 빨랐다는 것입니다. 바를 때문 촉촉한데, 저같은 경우는 악건성이기 때문에, 나중에는 피부가 좀 건조해지더라구요.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지성의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기름지거나 유분기가 많으면 싫잖아요. 그런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크림을 바르면 여드름 완화가 되느냐? 개인적으로 제가 일주일을 사용해보았는데 여드름이 확 가라앉는다기 보다는, 서서히 약해지긴 하지만 다른 부위에 도 트러블이 나긴 나더라구요. 제가 악건성이라서 건조하면 피부에 여드림이 나는 편이라서 그랬던것 같습니다. 저처럼 건조하신 분들은 시카크림만 바르시다가는 피부트러블이 더 날 수도 있기 때문에 보습게 충분한 신경을 더 써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시카크림은 회복 크림이지, 여드름 억제 크림이 아닙니다. 보습목적의 크림이 아니기 때문에 보습에 추가적인 제품들을 더 사용해 주시면서, 시카크림을 통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주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정말 발림성과 흡수력 만큼은 최고였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긴 리뷰를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욱 더 유익한 리뷰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